까로 브랜드 소개
 

안전과 가치의 대명사, 까로!

까로는 '마차'라는 스페인어로 탈 것을 의미 합니다.

로고의 원은 엄마의 자궁을 의미하며, 영문 c 는 carro의 첫 글자를 형상화하였으며, 원 안의 흰색 모양은 엄마의 자궁에서 편안히 놀고 있는 아기의 모습을 형상화하여 도안한 것 입니다.

세상의 그 무엇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엄마의 자궁 안에서와 같이 안전하고 편안한 제품 설계를 지향하고자 하는 까로의 마음을 담고 있습니다.

CARRO의 알파벳 A는 프랑스 파리의 에펠탑을 형상화한 것으로 순수 국내 기술로 고안 제작된 까로가 디자인으로 유명한 유럽 등지에 독자적인 디자인 개발과 현지화를 통해 세계로 뻗어 나가고자 하는 글로벌화의 의지를 담아 일러스트로 도안화 하였습니다.

까로 승용웨건은 차를 타고 싶어하는 동심을 바탕으로 마차와 유모차의 형상과 모양의 결합을 제품 디자인의 창작 내용으로 하여 2년여 간의 연구와 노력으로 (주)이바겐에서 순수 국내 기술로 연구 개발된 세계 최초의 접이식 승용 웨건 입니다.

기존의 수레형 웨건의 끄는 방식이 아닌 미는 방식으로 아이들 탑승 시 보다 편안하고 안전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기존 유모차와는 달리 7세 아동 2명까지 승용할 수 있도록 안전인증을 받았으며, 경우에 따라 여행용 짐이나 캠핑용 짐을 이용하는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장바구니의 경우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앞.뒤로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편리성을 더하였을 뿐만 아니라 승용 공간은 극확대하고 전체의 길이는 최소화하여 아주 작은 엘리베이터에도 쉽게 들어가도록 편리성을 더 하였습니다.

또한,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안전벨트를 장착하였으며, 탑승 시 햇빛 차단을 위해 좌.우 양쪽에 세계 최초로 커튼을 장착하여 햇빛으로 부터 자외선을 차단하여 아이들의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으며, 차양의 높낮이을 조절할 수 있어 아이들 수면시 보다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고안 되었습니다.

현재, 까로 제품은 국내특허 및 실용신안, 디자인등록 뿐만 아니라 미국 과 중국에도 특허등록 된 제품으로 세계로 수출하는 순수 국내 브랜드 입니다.